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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for Salesforce: Salesforce 통합

Vonage for Salesforce로 커뮤니케이션에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통화에 응답할 때 관련 Salesforce 기록의 화면 팝업으로 발신자 정보를 봅니다. 통화 중과 통화 후 Salesforce 활동을 생성하며,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모든 통화와 연관된 Salesforce 활동을 확인합니다.

contact center agent at her desk with laptop open showing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embedded within Salesforce

이제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는 Salesforce를 이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고객 경험을 간소화하고 개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금 시청하십시오!

통합된 음성 및 Salesforce 데이터

클라이언트측 설치 작업 없이 간편한 설정

클릭 투 다이얼 & 클릭하여 응답

Paper and pencil indicating blog

자동화된 통화 기록

통화 통찰력과 분석

모바일 접근성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생산성

복잡성이 없는 유연성

직원들이 매일 사용하는 주요 영업, 고객 서비스 및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에 음성과 데이터를 모두 통합하십시오.
  • Vonage for Salesforce는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내에서 직접 내장된 Salesforce 인터페이스를 통하거나 간단한 브라우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Vonage ContactPad가 표시됩니다.

  • 모든 장치에서 데이터를 캡처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웹 브라우저만으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측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회사 운영에 필요한 Salesforce 데이터에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직원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와 수익성을 개선하십시오.
Salesforce logo

Vonage for Salesforce 시작하기

VBC 계정에 Salesforce를 통합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onage 관리 포털로 이동하거나 지원 팀에 문의하여 지금 Vonage for Salesforce 통합을 활성화하십시오.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for Salesforce 기능

발신자 ID 또는 번호가 Salesforce 연락처와 일치할 때 Salesforce를 통해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자동으로 기록
화면 간에 전환할 필요없이 직원의 손가락 끝에 다이얼 패드 유지

내장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ContactPad를 통해 클릭 투 다이얼 기능을 수행하거나 Salesforce에 나타나는 전화번호로 단문메시지를 보냅니다. Salesforce에서 해당 고객 기록에 대한 화면 팝업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통화 중 대화를 중단하지 않고 신규 연락처를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화 활동 중에 수신 및 발신 통화에 대한 메모를 캡처하고 동일한 화면 팝업에서 작업 또는 약속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연락처 정보를 제시하여 한층 세밀한 맞춤형 대화 지원

Vonage for Salesforce 통합: 복잡성 없는 유연성

Vonage for Salesforce는 주요 Salesforce 워크플로에 고객과 상호작용을 간단히 통합하도록 설계된 직관적이고 기능이 풍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Vonage for Salesforce: 지금 시청

또한 Vonage Contact Center 플랫폼과 Salesforce 통합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