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채널 선호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귀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CX 통찰력 보기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
묘기를 부리는 애플리케이션과는 작별 인사를 하십시오.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를 사용하면 Vonage 고객들의 손끝에 완벽한 기능 세트가 제공됩니다.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성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장치로 어디에서든 업무 처리간소화
내장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시간 절약과 수고 경감효율성
낮은 오류 발생률로 간편하게 고객 정보 관리고객 데이터를 맨 앞에, 중앙에 배치
고객과 팀에 향상된 경험을 제공해야 할 때입니다.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웹페이지에서든 클릭 투 다이얼
Microsoft Dynamics 연락처 동기화 및 수신통화 화면 팝업 허용
메모를 캡처하여 Microsoft Dynamics에 저장
통화 데이터 자동 로그
통화 활동 창과 통화 활동 뷰로 가져온 개체 구성
Microsoft Dynamics에 SMS 메시지 기록
![Microsoft Dynamics Stacked Logo Microsoft Dynamics Stacked Logo with grey text](/cdn-cgi/image/fit=contain,width=51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contact-centers/integrations/MS-Dynamics365_logo_stacked_c-gray_rgb.png)
또한 당사의 컨택 센터 플랫폼과 Microsoft Dynamics 통합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