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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대기열

수신 전화를 전문적으로 관리합니다.

통화 대기열은 "가상 대기실"을 제공하여 발신자가 담당자의 응대를 대기하는 동안 통화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화 대기열은 담당 직원이 제한적인 업체에서 많은 통화량을 관리하도록 지원하고, 통화 대기음과 같은 지시형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특정 메시지를 재생하는 통화 관리 시스템입니다.

특정 내선번호로 통화 대기열을 할당한 다음, 적절한 상담원이 응대할 때까지 미리 설정된 순서대로 발신자를 안내하는 옵션 및 메시지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전화 대기열을 설정합니다. 상담원은 할당 받은 전화 대기열에 PIN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응대하기까지 발신자가 대기하는 시간에는 분당 $0.03의 저렴한 요금이 부과됩니다.

Computer screen with person indicating admin portal

분석력

제한적인 직원으로 많은 통화량을 관리하고 활동을 모니터링하며 시스템에서 보고서를 가져할 수 있습니다.
2 shapes signifying scaling

전문성

통화 대기열 메시지 중에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고 통화 태그를 사용하여 대기열을 맞춤형 정의함으로써 특정 문의를 유도하고 전문성 높고 매력적인 경험을 발신자에게 선사합니다.
Toolbox

효율성

통화 대기열을 추가하면 영업, 고객서비스 또는 기술지원 담당자를 지원하고 부재 중 전화와 보이스메일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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