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대기열
수신 전화를 전문적으로 관리합니다.통화 대기열 개요
통화 대기열은 "가상 대기실"을 제공하여 발신자가 담당자의 응대를 대기하는 동안 통화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화 대기열은 담당 직원이 제한적인 업체에서 많은 통화량을 관리하도록 지원하고, 통화 대기음과 같은 지시형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특정 메시지를 재생하는 통화 관리 시스템입니다.
통화 대기열 작동 방식
특정 내선번호로 통화 대기열을 할당한 다음, 적절한 상담원이 응대할 때까지 미리 설정된 순서대로 발신자를 안내하는 옵션 및 메시지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전화 대기열을 설정합니다. 상담원은 할당 받은 전화 대기열에 PIN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상담원이 응대하기까지 발신자가 대기하는 시간에는 분당 $0.03의 저렴한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