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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Inbox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의 고급 메시징 기능인 Business Inbox를 사용하여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식을 변경해보십시오.
Different forms of messaging jumping out of a sandbox

Business Inbox 개요

 

Business Inbox를 사용하면 고객이 단문메세지를 사용하여 회사 대표번호(무료전화 번호 포함)에 연결되거나 Facebook에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통합으로 고객이 Facebook의 회사 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Business Inbox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회신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Inbox 작동 방식

 

Business Inbox에 모든 사용자의 접근을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회사의 대표번호에서 모바일 앱, 웹 앱 또는 데스크톱 앱을 통해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연결 상태 유지

조직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직원 및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

고객 참여 강화

단일 플랫폼에서 소셜 메시징, 통화, SMS 또는 화상 회의를 통한 실시간 고객 참여

팀 생산성 향상

고객 요청을 처리하거나 문제를 해결하거나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직원에게 특정 Business Inbox 액세스 권한 할당
contact center agent at her desk with laptop open showing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embedded within Salesforce

한 곳에서 동적으로 고객 참여

디지털 채널, SMS 및 MMS를 사용하는 고객과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CX를 개선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보호하십시오.

  • 하나의 메시징 채널에서 메시징 및 Facebook을 중앙 집중화하여 생산성 향상

  • VBC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 내에서 고객에게 관련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시기적절한 메시지 전송

  • 음성, SMS 또는 소셜 메시징과 같은 채널에서 고객 여정 조정

Five people on their mobile devices, with illustrated icons above them showing different channels: voice, video, social media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정확히 접촉

SMS 및 소셜 메시징을 통해 문의 사항을 수집하고 전환율을 개선하며 대기에 지친 고객에게 대안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참여를 위한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를 충족합니다.

  • 사후 대응 및 사전 대응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선호 채널 제공

  • 모든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으로 접근하고 고객이 원하는 CX 생성

  • 특정 고객에 대한 응답을 개인화하고 참여도 향상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수준 향상

팀에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 빠르고 맞춤화된 관심을 제공하고 직원 생산성을 높이고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십시오.

  • 모든 또는 특정 직원에게 Business Inbox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

  • 주제별 전문 지식별로 Business Inbox 액세스 권한을 할당하고 지속적인 고객 참여 경험 달성

  • 고객 문의, 문제 및 피드백 캡처 및 공유로 지원 팀에 대한 의존도 감소

  • 이동 중이나 사용 가능해질 때 응답할 수 있는 비동기식 메시징 캡처

  • 필요에 따라 VBC 계정에 Business Inbox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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