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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 및 물류 솔루션

어떠한 기기에서든 운송업체 서비스의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운송 및 물류 부문 고객 만족도를 높이세요. 그리고 Vonage 음성, 단문메세지, 채팅, 비디오, 소셜 미디어 기능을 통해 모든 채널을 최대 용량으로 가동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API

만족할 결과를 선사하는 기술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유연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를 이용하는 운송 및 물류 회사를 소개합니다.
  • 소셜 미디어 고객 서비스와 같이 프로그램 가능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소셜 채팅 앱을 통해 출고 및 배송 알림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AI, 소셜 채팅 앱, 음성 봇 또는 챗봇을 사용하면 간단한 IVR과 고객 지원 텍스트 메시지를 통해 배송 일정을 조정하거나 반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이중 인증, 부정사용 적발 및 단계적 인증, 전화번호 검증 및 사적인 음성통신을 이용하여 택배 기사와 고객, 모두에게 더 안전한 운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ntact Centers

고객 충성도가 가장 소중한 배송품

Vonage Contact Center(클라우드 기반 전화, 21세기 통화 신뢰성 및 내부 영업 플랫폼)는 영업 및 서비스 우수성을 최종 목적지로 라우팅하고,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여정을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실시간 분석 정보를 세분화 하여 통화 및 운행을 살펴보고 개하십시오.

  • 통화녹음, 지리적 위치 표시, 자동 통화 기록, 모니터링 및 Dialler와 같은 전체 기능을 활용하세요.

  • 최대 통화 시간을 예측하고 직원 가용성을 보장하세요.

  • 수신 통화를 모니터링하고 수습생에게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긴급 상황 발생 시 다른 위치에 상담원을 보내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달성합니다.

Unified Communications

연락이 두절되지 않도록 팀 연결 지원

물리적으로 흩어진 모바일 기반 직원이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시끄러운 휴게소, 화물차 정차장 또는 계량장에서 운전 기사들이 이메일 본문에 포함된 보이스메일의 녹취록을 확인하거나 출고 지연, 새로운 ETA 등의 정보를 제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Vonage Smart Number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동적 지리적 통화 라우팅: 발신자의 지역 번호를 기반으로 세계 전역에 지능적으로 통화를 라우팅합니다.

  • IoT 통합: 공급망의 IoT 기기들을 통합하여 음성 및 단문메세지 명령으로 제어합니다.

고객 의견

"Vonage API를 통해 Aramex의 최종 단계 인프라의 효율을 확실히 개선하였습니다. Aramex는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으며 배송 시도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경험과 고객 여정의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Aramex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Vonage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ohammed Sleeq Chief Digital Officer, Aramex

운송 및 물류 부문 고객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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