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한 솔루션
위기 상황에, 그리고 건강과 안전을 확보한 후에 귀사에서 고려할 두 가지 우선순위는 바로 직원과 고객입니다. Vonage 기술을 활용하면 이러한 두 대상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소개합니다.
원격의료
의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가상 환경에서 환자를 진료하는 방법과 COVID-19 위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 밖의 솔루션들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강의실
교육
가상 강의실 개설, 강의 녹화, 사무실간 이동 시간 해소 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교육자와 학생, 그리고 더 큰 규모의 공동체가 클라우드를 통해 어떻게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가상 협업팀
비디오 협업
Vonage Meetings를 기반으로 하나의 통합 인터페이스에서 화상 회의 및 메시징을 통해 장소와 시간의 구애를 거의 받지 않고 협업팀이 가상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cdn-cgi/image/fit=contain,width=4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eros-assets/hurdler_interrupter.png)
2020 비디오 동향 보고서
Vonage 플랫폼 기반의 글로벌 비디오 사용량은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세계가 혼란에 빠졌을 때 어떤 조직과 고객이 가장 잘 대비된 상태였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