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대화를 통해 FMCG 쇼핑객과 직접 연결

Jumper.ai를 사용하면 WhatsApp, Messenger 등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통해 소비자의 쇼핑 행동과 선호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al Commerce
Conversational Channels

마케팅 믹스에 대화형 채널 추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Twitter 또는 LINE과 같은 양방향 메시징 플랫폼에서 소비자와 일대일로 대화하세요.

Shopper Engagement

팀의 연락 범위 확대

대화형 봇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잠재 고객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양방향 대화에 참여시키세요.

Consumer engaging with brand

시장에 대해 자세히 파악

브랜드 상호작용과 설문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월별 쇼핑 습관, 선호도 및 동기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하세요.

Promotions

맞춤형 프로모션

신제품 및 샘플 제안에 대한 맞춤형 메시지를 사용하여 전형적인 광고 이니셔티브를 보완하세요.

Brand reminding customer to get more of a product

묶음 거래와 반복 구매 유도

고객을 방해하지 않는 환경에서 제품 묶음과 반복 구매를 장려하세요. 결제 및 주문 처리를 위해 쇼핑객을 소매업체로 직접 리디렉션하세요.

동기화에 대한 고민 타파

전사적 시스템 전반에서 항상 카탈로그, 주문, 배송, 지불 정보 및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통합,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Pictogram of chain link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