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컨택 센터 통합
당연히 우수한 CX(고객경험)을 위해서는 우수한 CRM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수한 CRM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채널에서 맞춤형 연결을 지원하려면 컨택 센터의 심층 통합도 필요합니다. 몇 가지 선별 CRM 전용으로 제작된 것이 있는데 바로 Vonage Contact Center가 있습니다.![CRM-Call-Center image that represents Vonage Contact Center integration with Salesforce, ServiceNow, and Microsoft Dynamics](/cdn-cgi/image/fit=contain,width=62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contact-centers/illustrations/Contact-center-integrations.png)
Vonage Contact Center가 없었다면 Salesforce에서 최대 성과 달성을 기대할 수 있었을까요?
800개 이상의 고객 리뷰로 1위를 차지한 최정상의 Vonage Contact Center와 Salesforce AppExchange의 프리미어 파트너 입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차원의 컨택 센터 통합을 달성해 냈습니다. 상담원에게 이것보다 유용한 지원이 있을까요? Salesforce 영업 및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으로 처리한 15억 건의 상호작용은 또 어떻습니까?
- 모든 채널에서 상담의 질, CX(고객 경험) 및 효율 개선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결과를 상상해보세요.
- 역동적인 옴니 채널 하나로 성능이 떨어지는 멀티채널 경험을 개선하세요.
- 팀에서 CX(고객 경험)에 집중하는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UI를 생각하지 말라는 것이 너무 지나친 요구라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 팀 성과를 정상 궤도로 올리지만 말고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하세요.
![ServiceNow Logo ServiceNow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51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logostrip/servicenow-2.png)
사용자는 119 응대자들이 아니라 고객 서비스 상담원들입니다.
어디에서든 고객 서비스 상담원들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컨택 센터 상담원이 정확한 고객 데이터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덕분에 채널 전반에서 일관된 CX(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고생은 그만! Vonage에서 제공하는 컨택 센터 통합을 ServiceNow 플랫폼에 추가해보세요. 상담원과 고객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1차 상담 시도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개선하세요.
- 마드리드, 뉴욕 또는 올랜도 버전을 사용하든, 혹은 Classic 또는 Agent 작업 공간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Vonage에서 지원합니다.
- 빈틈없는 실행: 사용자 정의 가능한 실시간 대시보드와 월보드를 사용하여 KPI 모니터링
- 고객 서비스 상담원이 자동 로그 통화, 녹음, 최신 고객 정보 팝업창 등에 액세스하기를 원하는 두 가지 지점이 있습니다.
-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은 크게 중요하지 않아서 여기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Microsoft Dynamics 365 logo Microsoft Dynamics 365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51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contact-centers/integrations/microsoft-dynamics-2.png)
CRM이 아직 콘택트 센터 통합을 갖추지 않았다는 사실을 신규 상담원에게 절대 알리지 마세요
컨택 센터 통합 비용의 가치를 놓치시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자문해보십시오. 상담원들이 전화기와 CRM 사이를 전환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할 것인가?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는 대신 감독관으로 하여금 상담원들을 평가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할 것인가? 두 가지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무시해도 좋습니다!- 판매/서비스 허브와 현장 서비스, 모두를 지원하므로 상담원은 고객에게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갖추기 위해 구해야 하는 간편한 인터페이스 개수: 총 1개
- CRM이 있는 경우, 통화와 녹음을 원하는 상담원이 자동 로그된 상태이며 팝업 화면 등이 지원되고 있으면 Vonage Contact Center에서 상담원이 원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 시어머니가 결혼식에 요구하는 항목처럼 까다롭지 않은 매우 단순한 요구사항 몇 가지뿐입니다
Microsoft Teams에 아주 작은 별이 아닌 금성 수준의 경험 제공
Vonage Contact Center에서 Microsoft Teams로 직접 라우팅하는 업무만을 위해 컨택 센터 상담원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상담원의 직무는 단순히 통화 품질과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비효율적인 구형 PSTN을 통과해 통화를 전달하고 Microsoft 365의 통합 인증(SSO) 기능 등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Microsoft 365 사용자용으로 떠올릴 수 있는 단 하나의 메시징 및 통화 기능
- Vonage Contact Center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Microsoft Teams 사용자들과 연결
Microsoft Teams와 Vonage Contact Center 모두에서 마법처럼 자동으로 통화대기 상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