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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Contact Center 화면 녹화

Vonage Contact Center 화면 녹화를 사용하여 코칭 관련 전문 지식을 추가합니다. 이제 고객 경험에 영향을 주는 상담원의 상담 과정 생산성 문제를 파악한 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image of a laptop with the Vonage Contact Center screen recording feature on the screen
Illustration of contact center agent
기능

상담원의 상담 과정 생산성 문제 이해 및 해결

화면 녹음을 사용하여 상담원의 활동을 보고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코칭을 제공하여 상담원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화면 녹음을 통해 상담원의 생산성과 CX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Vonage Contact Center와의 기본 통합

    •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페이지만이 아니라 여러 화면을 캡처하는 기능

    • 요약 동작의 신속한 이해

    • 동기화된 비디오 및 오디오

    • 적합한 팀과 상담원 행동을 손쉽게 공유

Customer speaking with charts to convey analytics
장점

화면 녹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해야 할 지속적인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Vonage 업무 환경 최적화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화면 녹화는 CX, KPI, ROI 등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Conversation Analyzer로 CX를 개선하여 검토할 통화와 청취 및 시청할 통화를 식별합니다. 이는 음성 분석과 화면 캡처를 혼합한 보다 전체적인 접근을 가능하게 합니다.

    • 평균 처리 시간, 통화 후 작업, 최초 통화 시 문제 해결 등을 개선하는 요인을 식별하여 컨택 센터 KPI를 제공합니다.

    •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류가 발생하는지 또는 성능 및 유용성을 개선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여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전체적인 그림을 보고 상담원의 화면을 검토하여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도구, 규정 준수 등을 평가하여 품질 관리를 보강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코칭과 같은 특정 문제 영역을 식별하여 상담원 코칭을 강화한 다음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범 사례 흐름을 보여주는 코칭을 구성합니다.

    • 고객 경험 및 컨택 센터 효율성 향상을 통해 ROI를 가속화합니다

Vonage 화면 녹화


 

상담원 인력 최적화

Vonage Contact Center에는 영업 및 서비스 상담원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체 업무 환경 최적화 기능이 있습니다.
Webchat Agent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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