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새로운 CX(고객경험) 보고서 보기
더 풍성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Vonage API]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계속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Alicia Teo(ZALORA 고객 경험 관리자)
보이스 브로드캐스트
대규모 대상 그룹과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소통합니다.
아웃바운드 통화, 선택적 대화형 음성 응답 피드백을 포함하는 마케팅 또는 다른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로 고객과 소통합니다.![API Developer Center Code View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content/dam/vonage/ko-kr/us-en/api/imagery/API-dashboard-prom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