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음성 응답을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추가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셀프 서비스를 추가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상담원은 더 중요한 상호 작용을 처리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통찰력 확보
통화 이벤트 데이터와 음성 녹음 캡처로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어느 지역에서나 현지 정체성 투영
모든 국가의 현지 또는 무료 전화번호 광고로 지역 정체성을 나타냄으로써 고객 참여를 향상시킵니다.대화형 음성 응답 실행 과정
1. 현지 번호 광고
고객이 기업과 통화하기 위해 무료 또는 현지 가상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단문메세지로 연락할 때 사용한 동일한 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2. 고객이 회사에 전화 걸기
고객이 전화를 걸면 사전 녹음된 음성이나 텍스트 음성 변환 프롬프트로 인사말이 나옵니다. 이때 전화의 키를 눌러 선택할 수 있는 옵션 메뉴도 함께 제공됩니다.3. 고객 스스로 문제 해결
고객은 상담원 도움 없이 대화형 음성 응답으로 다양한 일상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며 통화 맥락을 이해하고 답변해줄 수 있는 상담원과 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대화형 음성 응답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최고의 음질
Vonage API 플랫폼은 Vonage MPLS 네트워크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플랫폼은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데이터 센터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낮은 음성 레이턴시를 제공합니다.현지 기업으로서의 인지도 구축
Vonage API 플랫폼은 대부분 국가에서 현지 번호를 제공하므로 기업이 어느 시장에서나 현지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필요한 모든 통찰력
Vonage API 대시보드는 통화량, 비용 및 세부 통화 기록 등 비즈니스 관리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PI를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내부 분석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실시간 이벤트 데이터
Vonage Voice API는 비즈니스를 좀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통화 흐름을 즉시 변경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합니다.단문메세지에서 음성 회신
단문메세지 전달 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번호에 음성 셀프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고객이 도움이 필요한 경우 쉽게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엔터프라이즈급
Vonage API 플랫폼은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지원합니다. 다중 데이터 센터, 99.95%가 넘는 가용성으로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클라우드에서 쉽게 확장 또는 축소되는 완전 이중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빠른 개발
Vonage Voice API를 사용하면 코드 몇 줄로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별도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아도 되며 새로운 기술을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원하는 도구와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Vonage API]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계속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 Alicia Teo(ZALORA 고객 경험 관리자)
관련 프로그래밍 가능 솔루션
![API Developer Center Code View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content/dam/vonage/ko-kr/us-en/api/imagery/API-dashboard-prom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