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음성 지원 컨택 센터

복잡한 전화 시스템이 없어도 Contact Center 데스크탑을 음성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WebRTC를 활용하여 Contact Center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대화를 한 곳에서 유지합니다.

Free Trial 시작하기

상담원 생산성 향상

CRM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기능을 통합하여 상담원이 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을 처리하면서 통화 콘텍스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처리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전환하지 않아도 됩니다.

원격 상담원과의 확장 용이

원격 상담원 또는 모든 지역의 컨택 센터도 빠르게 추가합니다.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

비용 절감

값비싼 전화 및 PBX 시스템을 배포,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음성을 전달합니다.

How voice enabled contact center works

Number sign
1

컨택 센터 번호를 받습니다

현재 번호를 포팅하거나 Vonage API에서 새 번호를 구입하여 게시합니다.

Computer screen with person indicating admin portal
2

고객에 전화를 겁니다

브라우저 기반 CRM 애플리케이션에 고객 통화가 나타나므로 상담원이 모든 고객 컨텍스트를 한 화면에서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Headset
3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겁니다

상담원이 Contact Center 데스크탑에서 직접 발신 통화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Image of graphs
4

보고서 실행

관리 API를 사용하여 Vonage 대시보드 또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통화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콜센터 운영을 위해 Vonage API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고품질 음성

Vonage 플랫폼은 Vonage MPLS 네트워크와 우수한 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1차 통신사에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Vonage 네트워크는 세계 전 지역의 데이터 센터와 자동 위치 기반 경로 지정을 통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낮은 레이턴시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분할/멀티 트랙 녹음(베타)

최대 32명의 통화 참가자를 개별 트랙으로 녹음하여 보다 정확한 통화 내용 기록, 컨텐츠 검색, 감성 분석 등을 지원합니다.

전 세계 현지 번호 지원

Vonage는 85개가 넘는 국가에서 현지 번호를 지원합니다. 이 번호는 Vonage 대시보드에서 직접 또는 API를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초 단위 청구

사용한 시간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초 단위 청구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은 시간까지 분 단위로 올림하여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모든 통화가 해당 시장에서 현지 전화로 처리되므로 장거리 전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Free Trial 시작하기

무료 크레딧으로 지금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신용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