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chat feature requires Targeting Cookies to function. Turn on for personalized support

drift bot drift bot
1
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기술 파트너

Zendesk & Vonage: 다양한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앱을 통해 즉각적인 고객 참여 유도

Vonage의 목적

Zendesk의 강력하고 유연한 고객 서비스 및 참여 플랫폼은 신생 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확장성을 지원합니다. Zendesk는 125,000여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30가지 이상의 언어로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 부문의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Zendesk에서는 맞춤형 조정이 가능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제공하여 Vonage의 CPaaS(통신 플랫폼 서비스)를 통한 사용자 참여 플랫폼을 확장합니다. Zendesk 내부 고객 데이터 및 활동으로 Vonage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API를 사용하여 음성 및 단문메세지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는 워크플로가 트리거됩니다.

사용 사례

다음은 일반적인 사용 사례입니다.

  • Zendesk에서 단문메세지를 통해 티켓 열기
  • Zendesk에서 티켓을 업데이트하고 단문메세지 알림 발송
  • 단문메세지를 통해 Zendesk에 티켓 업데이트
  • WeChat을 통해 티켓 열기
  • Voicecall을 통해 티켓 열기

Picture of the Zendesk interface on a computer sitting on a desk with and apple and cup of coffee
Industries
  • 전자상거래/소매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제조
  • 물류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Areas of Focus
  • 고객 360
  • 고객 참여
  • 콜센터
  • 마케팅
  • 비즈니스 생산성
  • 고객 지원

당사의 파트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