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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파트너

tPoint Solutions & Vonage: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민첩한 고객 경험 지원

Vonage의 목적

tPoint는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려는 포부를 가진 혁신적인 SaaS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 기존 CRM 플랫폼보다 더 지능적이며 광범위한 대상에 더 간편하게 연결됩니다. 속도를 한층 가속하기 위해 이 플랫폼은 궁극적으로 코드 없는 제품 개발과 사용자 역량 강화에 주력합니다.

이 회사는 민간 소유이면서 다양한 배경의 기업인과 기업 경험자들로 구성된 풍부한 경험의 이사회의 후원과 관리를 받습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게임 산업, 텔레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금융 서비스 및 고객 경험 컨설팅이 포함됩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tPoint는 Vonage의 API를 고객 참여 플랫폼에 연결하여 수신 및 발신 전화통신을 라우팅합니다. 발신 전화에는 여러 가지 다이얼링 모드를 사용합니다. 자동 다이얼러가 컨택 센터의 상담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효율 증대를 가져올 자동 파워 다이얼링부터 사용자가 CRM 기록으로부터 직접 센터로 전화를 걸 수 있는 클릭투콜(click to call) 기능까지 다양합니다.

Industries
  • 전자상거래/소매
  • 물류
  • 금융 서비스/보험
Areas of Focus
  • 고객 360
  • 고객 참여
  • 콜센터
  • 협업/커뮤니케이션
  • 물류
  • 비즈니스 생산성
  • 전자상거래
  • 고객 지원

당사의 파트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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