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Tata Consultancy Services logo
애플리케이션 파트너

Tata Consultancy Services와 Vonage API: 24시간 내내 제공되는 실시간 고객 응대

  

Tata Consultancy Services 정보 

Tata Consultancy Services는 글로벌 기업에 실질적인 결과를 제공하여 다른 기업들과 견줄 수 없는 수준의 확실성을 보장하는 IT 서비스, 컨설팅 및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입니다. TCS는 IT 및 IT 지원 인프라, 엔지니어링 및 보증 서비스로 구성된 컨설팅 중심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우수한 벤치마크로 인정받고 있는 독자적인 Global Network Delivery ModelTM을 통해 제공됩니다. 인도 최대의 대기업인 Tata Group 계열사인 TCS는 전 세계 각지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인도 증권거래소와 봄베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tc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 활용 사례 

TCS Conversa™는 대화형 AI 플랫폼으로, 고객 질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객 질의 해결 과정에서 컨택 센터 상담원을 지원합니다. TCS Conversa™는 Vonage의 WhatsApp API를 비롯하여 기타 SMS, 2FA, 커뮤니케이션 API 등 다른 API에 대한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Vonage의 Live Video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대화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와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0단어)

사용 사례

내부 및 외부 당사자를 위한 서비스와 지원 제공: TCS Conversa™는 24시간 언제든 COVID-19의 원인과 증상, 관리와 관련하여 다양한 측면에 대한 질의에 직간접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봇이 직원의 증상이나 고용주가 게시한 업무 관련 정책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합니다. (53단어)

Industries
  • 전자상거래/소매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제조
  • 물류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Areas of Focus
  • 고객 360
  • 고객 참여
  • 콜센터
  • 마케팅
  • 협업/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생산성
  • 고객 지원

자원

Vonage API 파트너 솔루션 찾기

Vonage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파트너 파인더를 검색해서 귀사 비즈니스에 맞는 파트너를 찾아보십시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