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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ta Consultancy Services와 Vonage API: 24시간 내내 제공되는 실시간 고객 응대
Tata Consultancy Services 정보
Tata Consultancy Services는 글로벌 기업에 실질적인 결과를 제공하여 다른 기업들과 견줄 수 없는 수준의 확실성을 보장하는 IT 서비스, 컨설팅 및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입니다. TCS는 IT 및 IT 지원 인프라, 엔지니어링 및 보증 서비스로 구성된 컨설팅 중심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우수한 벤치마크로 인정받고 있는 독자적인 Global Network Delivery ModelTM을 통해 제공됩니다. 인도 최대의 대기업인 Tata Group 계열사인 TCS는 전 세계 각지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인도 증권거래소와 봄베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tc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 활용 사례
TCS Conversa™는 대화형 AI 플랫폼으로, 고객 질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객 질의 해결 과정에서 컨택 센터 상담원을 지원합니다. TCS Conversa™는 Vonage의 WhatsApp API를 비롯하여 기타 SMS, 2FA, 커뮤니케이션 API 등 다른 API에 대한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Vonage의 Live Video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대화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와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0단어)
사용 사례
내부 및 외부 당사자를 위한 서비스와 지원 제공: TCS Conversa™는 24시간 언제든 COVID-19의 원인과 증상, 관리와 관련하여 다양한 측면에 대한 질의에 직간접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봇이 직원의 증상이나 고용주가 게시한 업무 관련 정책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합니다. (53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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