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ion & Vonage: 차세대 CX 관리형 서비스
Vonage의 목적
지난 20년 동안 Servion은 단일 채널(음성) 교류 전문업체에서 옴니채널 고객 환경(음성, 이메일, 채팅, 웹, POS, 증강 현실 및 BOT)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로 변모했습니다. Servion의 옴니 채널 솔루션을 채용하면 기업에서 밀레니엄 세대의 고객 경험 기대사항을 해결하고 4개 대륙 60개 국가에서 발생하는 매년 100억 건 이상의 고객 상호 작용 활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Servion은 전화 통신, 인적자원 최적화 및 IVR과 같은 상용 기술부터 자연어 처리, AI,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고객 활동 경로 분석 및 머신 러닝과 같은 혁신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 브랜드 약속에 부응하는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rvion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의 경로 차단기입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Servion을 통해 성능 모델에 PPU(Pay Per Use: 종량요금제)를 적용함으로써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Servion은 CX 인프라의 유지관리 및 지원에 대한 선제적 관리 서비스를 통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Servion은 선제적인 고객 경험 관리에 대한 완벽하고 종합적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Servion의 디지털 엔지니어링팀에서 통합, 커넥터, 플랫폼 및 제품을 제작 및 구축, 배포 및 지원하는 일에 협업하여 지능형 고객 환경이 가능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 Servion은 20년 이상 축적된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의 150여 정상급 글로벌 기업이 고객 참여 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전자상거래/소매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제조
- 물류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 고객 360
- 고객 참여
- 콜센터
- 협업/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