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용 Vonage
Vonage Voice Network를 통해 제공되는 AWS AI 서비스의 역량은 Contact Center의 환경을 혁신합니다.
고객 셀프서비스 지원
AI의 도움을 받아 고객은 상담원과 대화를 나눌 필요 없이 FAQ 및 기타 간단한 작업에 대한 빠른 답변과 해결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상담원 역량 강화 및 성능 향상
상담원에게 대역폭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고 실시간 통화 분석, 상담원 지원 및 통화 후 분석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에게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빠른 시작
Contact Center 인프라를 들어내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유연한 배포 모델을 통해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아도 Contact Center를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AWS AI
AI의 장점을 고객과 상담원 모두에게 제공하고, 머신 러닝 및 자연어 처리를 구현하여 고객 셀프 서비스, 실시간 통화 분석 및 상담원 지원뿐만 아니라 통화 후 분석을 통해 고객 중심 Contact Center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Vonage Voice
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용 Vonage는 IP 기반 음성, 통신사 기반 PSTN 네트워크 및 기존의 자체 SIP 인프라를 포함한 음성 네트워크 제품군 전반에 AWS의 AI 기능을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원활한 연결
AWS AI 서비스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구축된 Vonage는 RFC 6455 규정 준수 웹 소켓을 사용하여 AI 기능을 Contact Center의 음성 경험에 연결합니다.한 차원 높은 대화 경험
음성만 주고 받는 대화가 아니라 고객이 메시지와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 대화할 때 맥락을 이해합니다.사용 사례
고객 셀프 서비스
- FAQ용 AI로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합니다.
- 고객이 귀하와 소통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 서비스 부서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상담원 지원 도구
- 보다 심층적인 통찰력을 위해 상담원에게 실시간 통화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통화 지원을 활용하여 상담원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고객 서비스와 상담원 유지를 위해 효율성을 최적화합니다.
통화 후 분석
-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 각 고객에게 더 나은 개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세부 통찰력을 통해 봇과 상담원 경험을 모두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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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를 통해 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가 Contact Center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