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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새로운 CX(고객경험) 보고서 보기 -
코로나 19 위기 상황에서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디오 화상 연결 상태를 유지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Vonage Free Conferencing을 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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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원격 진료 혁신을 위한 앞선 준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여러 채널에서 강력한 환자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자체 모바일 및 웹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실무자가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자 참여도를 향상시키며 업무 간소화와 함께 환자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의료 장벽과 비용도 낮출 수 있습니다.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API로 환자-의사 상호 작용 혁신
전자 방문과 의료 상담
기존 워크플로와 맥락을 같이 하는 가상 진료소 방문과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환자와 의료진을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합니다.행동 및 정신 건강
의료 전문가가 실시간 원격으로 처리 전과정에 걸쳐 환자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생각이 같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지원 그룹 미팅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을 가정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연결된 장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의료 기기 기능을 강화합니다. 의사와 환자가 서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면서 건강 정보 또는 컨텍스트 결과를 안전하게 공유, 설명할 수 있습니다.건강과 운동
고객이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집에서 공인 개인 트레이너와 소통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Messages API
단문메시지, MMS,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가 통합되는 Vonage Messages API로 알림과 상태 정보를 보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믿을 수 있는 의료 기관들이 신뢰하는 솔루션
![Audifarma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audifarma.png)
![Doxy.me logo Doxy.me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doxy_me.png)
![InTouch Health logo InTouch Health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intouch_health.png)
![Meditech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meditech.png)
![One Medical logo One Medical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one_medical.png)
![Providence St. Joseph Health logo Providence St. Joseph Health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providence_sjh.png)
![Simple Practice logo Simple Practice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simple_practice.png)
![SnapMD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snapmd.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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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tGen Healthcare logo NextGen Healthcare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nextgen_healthcare.png)
![Intuitive Surgical logo Intuitive Surgical logo](/cdn-cgi/image/fit=contain,width=20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customer-logos/intuitive.png)
고객 사례
Doxy.me, COVID-19 위기 상황에서 원격의료의 괄목할 성장 확인
3월 중, 하루 동안에만 비디오 1,100만 분으로 600,000건이 넘는 의사-환자 비디오 세션을 지원했습니다.
![API Developer Center Code View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content/dam/vonage/ko-kr/us-en/api/imagery/API-dashboard-prom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