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ation API
원활한 옴니 채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작점입니다. Conversation API로 음성 및 메시지 커뮤니케이션을 컨텍스트화합니다.대화를 통한 고객 여정 구축
이제 더 이상 컨텍스트를 사일로화하지 않아도 됩니다. Vonage Conversation API는 고객과 함께 컨텍스트가 이동하는 원리로 대화를 통해 고객 여정을 구축하고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지원합니다.
컨텍스트 기반 대화 생성
Vonage Conversation API로 개별 IP 및 PSTN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채널 간 컨텍스트를 유지하며 맞춤형 이벤트로 고유한 워크플로를 생성하고 보다 개인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문서 보기
![대화를 통한 고객 유치: CPaaS를 통한 진정한 옴니 채널 CX 구축 사례 Woman Working With Laptop On Knees](/cdn-cgi/image/fit=contain,width=1280,f=auto,onerror=redirect/content/dam/vonage/us-en/resources/imagery/resources/customer/ChartLogic_hero.jpg)
대화를 통한 고객 유치: CPaaS를 통한 진정한 옴니 채널 CX 구축 사례
Conversation API 요청
€
0.0007
per Custom Event Post
![API Developer Center Code View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content/dam/vonage/ko-kr/us-en/api/imagery/API-dashboard-promo.png)